Review

뒤로가기
제목

내 발에 맞춰진 신발이라는 장점이 큽니다.

작성자 김경미(ip:)

작성일 2012-02-27 01:47:27

조회 534

평점 4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발 뒤축이 거의 일자라 스트랩이나 발등밴딩이 없는 신발은 벗겨져서 신을 수가 없어 신발 선택이 정말 힘든편입니다.

수제화를 검색하다가 우연히 들어오게 되었는데 구두굽부터 거의 모든 걸 내 발에 맞게 변경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.

오래 서있는 일을 해서 5cm정도의 두툼한 안정적인 굽을 원했는데, 시중에서 그런 메리제인을 구하기란 하늘의 별따기.. 어차피 못 구할거 수제로 맞춰보자는 생각에 주문하게 되었네요.

원하는 굽모양을 상담했더니 모델 6677을 추천해주시더군요. 5.5cm 굽을 원했는데, 그 높이는 없어서 아쉬웠어요.

이런 메리제인 스타일 신발의 굽으로는 투박하긴 했지만 모양보다는 편하게 신는 게 우선이었기때문에 선택했습니다.

두어번 상담을 거쳐서 사이즈 및 세부사항을 선택하고 한 열흘만에 제품 받았는데,

맞춤이라는 생각에 내 발에 딱 맞을 거라고 너무 많이 기대했던 것 같아요.

변경한 굽도, 높이도, 신발 모양도 매우 만족스러웠지만, 가장 중요한 사이즈가 맞지 않더라구요.

검지손가락 하나가 쑥 들어갈 정도니 적어도 한사이즈 이상은 큰 것 같아요.

양말 신고 신어도 끼지않게 맞더라구요.

발 사이즈가 각각 240, 241mm 여서 245를 선택했는데, 발볼이 반사이즈 넓게 나온 모델이라 240 을 했어도 문제없이 잘 맞았을 것 같네요.

신발과 함께 보내준 전체깔창을 깔고 신으니 신발이 많이 헐떡거리지는 않지만, 깔창 넣고 4시간 이상 신고 서 있으면 엄지발가락 쪽이 눌려서 아파오더라구요.

불편하긴 하지만 별 수 없이 깔창 넣었다 뺐다하면서 신고 있네요.

첫 번째 주문이라 실패를 감수하긴 했어도 잘못된 사이즈 선택이 아쉽기는 하네요.

다음 신발은 더 잘 맞는 신발을 갖게 되면 좋겠어요.

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