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
뒤로가기
제목

교환 반품시 유의사항

작성자 슈띠끄(ip:)

작성일 2008-12-01

조회 144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<맞춤수제화>

 

맞춤수제화는 교환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. (대신 수제화는 A/S가 가능하며 사이즈 발볼 발등 조절도 A/S형식으로 가능합니다. - 이에 대한 설명은 맞춤상담때 설명해드립니다.)

 

 

<맞춤수제화를 제외한 모든 슈즈>

 

기성화는 물품수령일로부터 7일이내에는 미착화시 교환반품이 용이하며 교환 혹은 반품시에는 반드시 한진택배를 이용하십니다.

다른 택배사이용시 추가되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되니 꼭 한진택배를 이용하십니다.

 

고객께서 반송하실 때 먼저 슈띠끄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길 당부드립니다. 그렇지 않고 고객님께서 직접 보내실 경우에는 꼭 한진택배사를 이용하셔야 되고(기본적으로 왕복택배비는 5000원입니다.), 타택배사를 이용하시는 경우 추가발생되는 비용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십니다.

참고로 저희 고객센터에 연락을 주시면 저희가 택배사에 픽업요청(대리수거요청)을 해드리고 있고 수거시점이후 사고로부터 보호해드릴 수 있으나 저희에게 연락하지 않고 타택배사를 이용하실 때에는 추가비용 및 사고로부터 보호해 드릴 수 없사오니 이 점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☞ 관련내용 클릭)

 

 

※참조 - 이용택배사 : 한진택배 <반품주소지: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20길 30 (한진택배마장대리점) 슈띠끄>

반품 교환시 반드시 한진택배를 이용하시며, 고객님께서 타택배사를 이용하여 추가되는 비용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십니다.

(저희에게 연락주시면 택배사에 수거요청대행해 드리니 이 경우 제일 안전합니다.)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