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교환 또는 반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?

작성자 대표 관리자(ip:)

작성일 2008-08-11

조회 32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기성화는 제품수령후 7일이내 저희 슈띠끄 고객센터에  교환/반품(환불)의사를 통보한 경우에 한해 처리가능하며, 7일이 지나거나, 7일이내라 하더라도 의사를 밝히지 않고 개별처리한 경우 배송사고발생시에는 불가하오니 반드시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※ 참고 - 이용택배사 : CJ택배, 로젠택배 

반품 교환시 반드시 수령받으신 택배사를 이용하시며, 고객님께서 타택배사를 이용하여 추가되는 비용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십니다.

(저희에게 연락주시면 택배사에 수거요청대행해 드리니 이 경우 제일 안전합니다.)



 

수제화는 사이즈, 발볼, 굽높이 등 주문을 받아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맞춤제작 제품이기 때문에 특성상 교환/반품(환불)이 불가합니다. 대신 A/S로 최대한 보장하여 드리며, 회복불가능한 제품불량인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.



 

*참고로, "잔기스, 본드흔적, 칼라의 미미한 번짐, 까레 및 중창칼라가 바뀐 경우, 모니터 색상 차이, 100% 원상복구 가능한 하자 등 과 같은 경우는 제품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


참조☞교환반품시 유의사항(클릭)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