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맞춤수제화>
맞춤수제화는 교환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. (대신 수제화는 A/S가 가능하며 사이즈 발볼 발등 조절도 A/S형식으로 가능합니다. - 이에 대한 설명은 맞춤상담때 설명해드립니다.)
<맞춤수제화를 제외한 모든 슈즈>
기성화는 물품수령일로부터 7일이내에는 미착화시 교환반품이 용이하며 교환 혹은 반품시에는 반드시 한진택배를 이용하십니다.
다른 택배사이용시 추가되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되니 꼭 한진택배를 이용하십니다.
고객께서 반송하실 때 먼저 슈띠끄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길 당부드립니다. 그렇지 않고 고객님께서 직접 보내실 경우에는 꼭 한진택배사를 이용하셔야 되고(기본적으로 왕복택배비는 5000원입니다.), 타택배사를 이용하시는 경우 추가발생되는 비용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십니다.
참고로 저희 고객센터에 연락을 주시면 저희가 택배사에 픽업요청(대리수거요청)을 해드리고 있고 수거시점이후 사고로부터 보호해드릴 수 있으나 저희에게 연락하지 않고 타택배사를 이용하실 때에는 추가비용 및 사고로부터 보호해 드릴 수 없사오니 이 점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☞ 관련내용 클릭)
※참조 - 이용택배사 : 한진택배 <반품주소지: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20길 30 (한진택배마장대리점) 슈띠끄>
반품 교환시 반드시 한진택배를 이용하시며, 고객님께서 타택배사를 이용하여 추가되는 비용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십니다.
(저희에게 연락주시면 택배사에 수거요청대행해 드리니 이 경우 제일 안전합니다.)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